대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입학상담

SNS 및 프린트
facebook
twitter
프린트

[2021-1학기 염건웅 교수 수업관련 공지사항]

  • 작성자염건웅
  • 등록일2021-03-08 18:57:18
  • 조회수78
  • 파일
[2021-1학기 염건웅 교수 수업관련 공지사항]

2021-1학기 염건웅 교수의 수업은 우리 대학의 비대면 수업 지침에 따르며, 온라인 수업으로 진행되오니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어 수업에 참여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수업 일정
ㅇ 개강일 : 3월 1일(월)
ㅇ 비대면 학습지도 및 원격수업 : 2021-1학기 전체 수업

2. 2021학년도 1학기 수업은 비대면 온라인 수업으로 진행됩니다. 작년 1, 2학기 저의 수업은 네이버 수업카페에서 진행하였습니다. 하지만 올해 부터 우리 대학에서 LMS시스템을 도입하여 UNI Campus(유원대학교 학습관리시스템)를 운영하는 관계로 모든 수업은 UNI Campus에서 진행될 예정입니다.

다만, 시스템이 처음 도입되는 관계로 혼란이 예상되어, UNI Campus는 3월 한달 간 시범 운영됩니다.

이에 따라 우선 1주차 수업은 아래 링크된 네이버 수업카페에서 오리엔테이션 수업으로 진행합니다.

3. 네이버 수업카페 필수 가입 요망(비대면 학습지도 및 원격수업 공지)
ㅇ 가입방법 : 네이버카페주소 : https://cafe.naver.com/guncool 주소로 가입
ㅇ 수업카페안내 : 비대면 수업기간 동안 염건웅 교수의 모든 수업에 대한 공지사항, 강의교안, 과제 안내는 네이버 수업카페에만 공지할 예정이며, 학과의 ‘강의게시판’과 '네이버밴드'는 활용하지 않습니다. (비대면 수업일정이 종료된 이후에도 중간고사, 기말고사 힌트 및 과제 등을 공지하오니 가입 상태를 유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4. 네이버 수업카페로 이동하시면 각 과목별로 오리엔테이션에 대한 공지글을 올려 놓았습니다.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수업카페 가입대상 : 기초경찰학 I 01(영동캠 경찰소방행정학부), 기초경찰학 01반(아산캠 공공인재행정학부) / 경찰학 I 01, 02반 / 경찰연습 I 01, 02반 / 드론기반경찰학사례 I 01, 02반 수강신청자 전원 (※ 염건웅 교수 수업을 듣는 신입생, 재학생, 편입생 모두 포함)

입학
상담신청